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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기술문화 속의 e스포츠 장르의 확장, 디지털 스포츠
e스포츠 연구: 한국e스포츠학회지, 제6권 1호 (2024년06월)pp.3-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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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올림픽 e스포츠 시리즈’종목의 테니스에 대한 비판과 전망
e스포츠 연구: 한국e스포츠학회지, 제6권 1호 (2024년06월)pp.16-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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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태권도의 개념 규정에 대한 논의 : PC, 모바일, 콘솔을 중심으로
e스포츠 연구: 한국e스포츠학회지, 제6권 1호 (2024년06월)pp.29-4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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헬스케어형 e스포츠(VR)게임 운동효과 검증을 위한 분석 툴 제안 - 국민체조 12가지 동작을 중심으로
e스포츠 연구: 한국e스포츠학회지, 제6권 1호 (2024년06월)pp.43-5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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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스포츠 연구: 한국e스포츠학회지, 제6권 1호 (2024년06월)pp.53-6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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